본문으로 바로가기
드디어 화제의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관람했네요. 요즘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포일러 유포도 화제인데요.

어느 댓글에도 이미 어벤져스 앤드게임을 관람한 사람들의 스포일러가 넘쳐나서 화제인데요. 심지어 군인 탈영, 폭력사태 등 화제를 일으키고 있네요. ㄷㄷㄷ

이미 영화를 보고나니 재미도 재미지만 안심도 드네요. ㅎㅎ😄

타노스와 어벤져스의 마지막 대결이 압권이었지만 생각보다 전투신은 많지 않았네요. 하지만 전혀 지루함없이 재밌게 봤습니다.

천만관객 영화는 초읽기고 천오백만 관객은 너끈히 갈 것 같네요.

아직 어벤져스 엔드게임 안보신 분들도 재밌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