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킹스맨2 '킹스맨 : 골든서클' 로튼토마토 지수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 외화 개봉작인 킹스맨2 '킹스맨 : 골든서클'의 로튼토마토 지수가 킹스맨 1편인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와 같은 로튼토마토 지수인 74%인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요즘 해외 영화의 영화평점은 로튼토마토 지수가 가장 많은 사람들이 믿는 영화평론 점수인데요. 로튼토마토 사이트에 의하면 '킹스맨 : 골든서클'은 23개의 리뷰 중에서 17개의 리뷰가 신선하다는 평가를 내렸다고 합니다. 



킹스맨2 '킹스맨 : 골든서클' 예매율 독보적 1위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킹스맨2 '킹스맨 : 골든서클'은 압도적인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하반기 국내 영화 기대작인 '남한산성'의 예매가 시작되기 전까지는 킹스맨2의 흥행독주가 예상됩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영화팬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액션 영화 추천하라면 역시 킹스맨2가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클 수 있으니 너무 큰 기대는 안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네요. 킹스맨 시리즈는 살짝 B급 감성이 있는 영화라고 생각되기 때문이죠. 이제 오늘 킹스맨2 '킹스맨 : 골든서클'이 개봉을 하는데요. 과연 실제 관객들의 영화 감상평이 어떻게 쓰여질지 흥미롭네요. ^^ 또하나의 액션 영화 추천할 만한 명작  액션 영화가 탄생할 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