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레이드 러너 2049 로튼토마토 신선도


해리슨 포드와 라이언 고슬링 주연의 올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블레이드러너 2049가 미국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8%를 기록하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는데요. 리들리 스콧이 제작하고 드니 빌뇌브 감독이 연출한 '블레이드 러너 2049'는 시사회 이후 언론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대부분의 언론이 올해 최고의 영화라는 듯한 최고의 찬사를 보내고 있는데요. 추석연휴기간이 끝나고 추천할만한 영화가 아닌가 싶네요. 



블레이드 러너 2049 줄거리

서기 2049년 인간의 통제를 벗어난 '리플리컨트'를 쫓는 블레이드 러너 K가 자신의 비밀을 알기 위해 예전 블레이드 러너 '릭 데커드'(해리슨 포드'를 찾아나서며 펼쳐지는 이야기가 주된 줄거리 입니다. 블레이드 러너 K는 '라라랜드'로 유명한 라이언 고슬링입니다. 전 '노트북' 라이언 고슬링이 더 좋지만요.

블레이드 러너 2049 개봉일 경쟁작 남한산성

'블레이드 러너 2049' 국내 개봉일은 오는 10월 12일인데요. '블레이드 러너 2049' 개봉일에는 아마도 한 주 먼저 개봉하는 국내 영화 이병헌 김윤석 '남한한성'과 흥행대결을 벌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과연 남한산성 이병헌의 흥행파워와 해리슨 포드의 흥행파워 중 어느 흥행파워가 셀까요? 두 작품 다 흥행에 성공해서 관객들에게 영화 선택의 폭을 넓혀 주는 것이 더 좋긴 합니다. ^^



드니 빌뇌브 감독의 '블레이드 러너 2049'

드니 빌뇌브 감독은 '프리즈너스', '시카리오 : 암살자의 도시', '어라이벌'등 연출한 작품마다 우수한 작품성으로 믿고 보는 감독 중의 하나인데요. 이번에 개봉하는 '블레이드 러너 2049'에서도 작품성과 흥행성의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카리오 : 암살자의 도시'를 굉장히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블레이드 워너' 원작 감독인 리들리 스콧도 이정도 외국 언론 평가라면 굉장히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보여지는 데요. 추석연휴가 지나고 연휴 후유증을 겪을 때 '블레이드 러너 2049'가 개봉하기 때문에, 추석연휴 후유증을 조금은 달래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추천 SF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