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천 중동 횟집은 몇군데 없었는데 중동 두산 위브에 새로운 횟집이 생겼다는 소리에 와이프랑 급 ㄱㄱ 했네요.  날씨가 넘 더워서 걸어가다가 땀이 주욱주욱 나서 힘들었지만 어영차 바다야 가게에 들어가니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 살 것 같네요.

찾아간 곳은 부천 중동 두산 위브 902동에 있는 어영차 바다야 라는 횟집인데요. 이제 막 오픈했는데 정식 오픈은 아니고 아직 가오픈이라 하다군요.

부천 중동 위브 두산 위브의 식당이라 그런지 그리고 새로 오픈한 가게라서 일단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무더운 폭염 속에서도 꽤 손님이 많았습니다.

메뉴판을 보고 참돔회 세트 주문. ㅎㅎ
와이프가 광어 우럭은 먹기 싫다며 참돔회를 먹자네요.

기본찬 이외에 세트메뉴는 다양한 음식이 나오더군요.

먼저 화덕 피자가 나오고 ,

튀김도 나오고,

맛있는 초밥도 나오고,

가자미 튀김도 나오고,

소라, 멍게도 나옵니다.
둘이 먹기에는 엄청 푸짐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본메뉴인 참돔회!!!

색깔이 영롱하네요.
두툼한 회가 먹음직하죠?
실제로 쫄깃쫄깃한 맛이 좋은 참돔회입니다.

그리고 오픈이라고 서비스로

와이프가 엄청 좋아하는 오징어통찜까지...
매운탕까지 시켜서 정말 배터지게 먹었네요.
매운탕은 배불러서 패스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 부천 중동 두산 위브 횟집인 어영차 바다야 횟집.
횟집이 비교적 적은 부천 중동에서 횟집 맛집이 돨 가능성이 보이네요.
아직 오픈발이라 섣불리 판단을 할 수는 없지만 첫인상은 좋은 횟집이네요. 매니저님도 친절하였고요.

담에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