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천 중동 아구찜 맛집 대왕대구탕

category 여행,맛집/국내 2018. 3. 23. 20:56
이상하게 부천 중동에는 아구찜 맛집이 없네요. 작년에 중동아구찜이 없어져서 아구찜 생각이 나도 참고 있었네요.

하지만 너무 먹고 싶어서 찾고 찾은 곳이 중동 대왕대구탕이네요. 대구탕 전문점이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다행히 아구찜도 있네요. ㅎㅎ


가끔은 소주에 매콤한 아구찜이 땡기는 건 나만 그런가요? 삽겹살과 치킨만 줄창 먹다보면 생각이 나죠.^^

중동 맛집인 대왕대구탕은 대구탕전문점이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아구찜도 맛있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점심메뉴도 알차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