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요미식회 순대국 맛집 추천

category 여행,맛집/국내 2017. 11. 16. 00:16
대림동 삼거리 먼지막 순대국
깔끔하지만 심심한 국물맛의 아주 오래된 순대국 맛집. 진한 국물을 좋아히시는 분들에겐 비추. 오래된 가게로 순대국집 분위기가 물씬 나는 서울의 순대국 맛집입니다.


양평 개군할머니 토종순대국
시래기국 같은 시래기향이 가득한 58년 내공의 순대국 맛집. 돼지사골만으로 우려낸 육수로 국물맛이 끝내줘요. 고추기름을 살짝 넣으면 또 별미예요.
김에다 순대를 싸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선릉역 순대국 맛집 농민백암왕순대국
강남에서 만나는 선릉역 순대국 맛집 걸죽한 국물맛이 일품인 순대국 식당입니다. 순대국 건더기가 아주 가득해서 술안주로 최고인 순대국 맛집입니다. 정말 든든한 한끼를 할 수 있는 곳이죠. 그리고 모듬수육 강추입니다. 대기시간이 기니 시간을 잘 맞춰 가세요.

  수요미식회 순대국 맛집 소개했는데요. 군침이 넘어가네요. 내일은 순대국이나 먹으러 가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