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상한 파트너' 로 드라마 데뷔한 헬로비너스 나라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 중에 하나였던 '수상한 파트너' 일명 '수트너'가 해피엔딩으로 종영을 했는데요. 살인범 역할의 동하의 신들린 연기력이 특히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였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드라마에 주조연급으로 출연한 헬로비너스 나라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첫 드라마 출연이면서도 드라마에 잘 녹아들어 무난한 연기를 한 점은 앞으로 가능성이 크다고 할 수 있겠네요.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나라는 지창욱의 구 여친인 검사역으로 나왔는데 자신의 캐릭터를 귀여운 검사로 잘 소화한 것 같네요. 



헬로비너스 나라는 걸그룹 헬로비너스로 2012년도에 데뷔하였지만 걸그룹으로는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작년 SK텔레콤 CF모델로 전격 발탁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헬로비너스 나라 키와 미모 그리고 ㅎㄷㄷ한 몸매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드라마 수트너에서도 헬로비너스 나라 스타일은 깔끔한 정장스타일의 옷들을 주로 입으며 잘 소화했는데요. 워낙 몸매가 좋으니 뭘 입어도 잘 어울리겠습니다만, 냉철한 이미지의 검사를 잘 표현한 패션스타일이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검사의 냉철한 이미지라기 보다는 좀 빈 구석이 많은 귀여운 캐릭터가 되었죠. 나라의 얼굴도 선이 진한 중국의 미인 같은 미모가 인상적이면서 약간 이국적인 미모로 화제였습니다. 



헬로비너스 나라 나이는 1991년생으로 27세(만 26세) 입니다. 헬로비너스 나라 본명은 '권나라'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판타지오 뮤직소속입니다.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나왔다고 합니다. 현재 SK텔레콤 모델로 맹활약중입니다. 



헬로비너스 나라 키는 프로필상에 나오진 않았지만, 무려 172cm나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헬로비너스 나라 몸무게는 키가 170cm가 넘는데도 불구하고 50kg 내외라고 합니다. 정말 멋진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헬로비너스 나라 CF를 보면 다리가 길어서 정말 예쁜 몸매라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오로나민C CF에서 자주 헬로비너스 나라의 몸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헬로비너스 나라가 몸매 뿐만이 아니라 연기력과 헬로비너스의 노래로도 화제를 일으켜서 드라마나 CF에서 자주 보았으면 좋겠네요.^^ 



사진들도 너무나 예쁘네요. 사진의 출처는 SK텔레콤 홈페이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