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net '아이돌학교' 선생님 명단

Mnet의 새로운 아이돌선발 프로그램인 '아이돌학교'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어떻게 보면 프로듀스101과 비슷한 포맷의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으로 보이는 데요. '아이돌학교'는 기존 기획사의 연습생이 아닌 일반인 41명이 아이돌학교에서 걸그룹이 되기 위해서 노력과 성장을 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또하나 '아이돌학교'가 '프로듀스101'과 다른 점은 온라인 사전투표를 하지 않고 생방송 투표로만 참가 학생들의 순위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과연 시청자들에게 실제로 어떤 차이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지 지켜봐야겠네요.



아이돌학교는 여러가지 화제를 낳았는데요. 특히 교장선생님 이순재, 담인선생님 김희철을 비롯하여 각 과목별 아이돌학교의 선생님들도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아이돌학교 선생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선생님들의 비해서 안무선생님 박준희와 스테파니는 조금 모자란 감도 없지 않아 있네요. 

아이돌학교 선생님 명단

교장 선생님 - 이순재

담임 선생님 - 김희철

음악 선생님 - 바다, 장진영

안무 선생님 - 박준희, 스테파니

체육 선생님 - 윤태식

음악 총괄프로듀서 - 블랙아이드필승

배우 이순재가 이런 아이돌선발 프로그램에 출연할 줄은 몰랐는데요. 하지만 교장선생님이라니 꽤 어울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요즘 예능 대세 중의 대세인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담임선생님으로 선발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체육선생님 윤태식이 누군가 했더니 골든핏짐의 대표이자 트레이너라고 합니다. 윤태식 트레이너는 한국 톱스타들의 트레이너로 유명한 트레이너인데요. 공유, 현빈, 차승원, 임수정, 이다해 등의 트레이너로 활약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에서도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XTM'절대남자 시즌2' '더바디쇼3' 등에도 출연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얼마 전에는 tvN드라마 안투라지에서 극 중 서강준 트레이너 역할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아이돌학교 체육선생님으로 아이돌학교 학생들의 몸매와 건강을 책임 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아이돌학교는 일부 참가자의 일진설, 그리고 외모지상주의 등으로 논란도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김흥국 딸 김주현도 참가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아이돌학교 41명 중 누가 데뷔를 하게 될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아이돌학교는 7월13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데 비슷한 프로그램이었던 프로듀스101과 차별성을 가지고 화제를 낳을 수 있을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