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떠오르는 배우 공승연 

오늘은 최근에 방영한 tvN드라마 '써클 : 이어진 두 세계'에서 외계인 한정연 역을 맡아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던 매력만점의 배우 공승연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공승연은 트와이스 정연 언니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12년 화이트 CF로 데뷔한 공승연은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 올려왔는데요. 최근에 공승연 미모는 물이 오를 대로 오른 것 같습니다. 특히 공승연 눈은 신비한 느낌이 있어서 매력포인트가 아닌가 싶네요. 



공승연 본명 프로필

배우 공승연 본명은 유승연입니다. 그러므로 트와이스 정연 본명은 유정연이 되겠네요. 프로필 상 공승연 키는 165cm에 몸무게는 44kg입니다만 화면상 보이는 공승연 몸무게는 약간 플러스를 해도 될 것 같네요.^^;;; 단순히 키 몸무게 뿐만이 아니라 공승연의 몸매라인이 굉장히 예쁜데요.  '서클 : 이어진 두 세계'에서도 청바지를 입었음에도 예쁜 몸매를 숨길 수가 없었는데요. 프로필상의 공승연 몸무게의 신빙성을 떠나서 공승연 몸매가 예쁜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공승연 나이는 1993년생으로 25세인데요. 트와이스 정연 나이가 22세로 세살 터울입니다. 



공승연 드라마 방송

공승연의 첫 드라마는 tvN의 '아이러브 이태리'라는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출연했었는데요. 이후 드라마 조연으로 연기력을 쌓아올려오다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일명 우결에서 씨엔블루 이종현과 출연한 후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굵직한 작품인 '육룡이 나르샤'에 출연하여 얼굴을 확실히 알린 후 KBS드라마 '마스터 - 국수의 신'에서 첫 주연으로 출연했고,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써클 : 이어진 두 세계'에서 연달아 주연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그외에 SBS인기가요에서 진행도 맡았었죠. 

제시카 크리스탈의 정자매에 이어 공승연 트와이스 정연 자매 연예계의 대세 자매 연예인으로 떠올랐습니다.

일명 유자매라고 합니다. ㅎㅎ  




현재 공승연 소속사는 유코컴퍼니 인데요. 공승연은 예전에 SM연습생이었던 것이 알려져 유명합니다. 하지만 아이돌이기보다는 연기를 택해서 SM연습생을 그만두고 연기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한사람의 팬으로써 앞으로 연기에 매진하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배우 공승연으로서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