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매력발산 '황승언'

라디오스타에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의 출연진들이 나와서 빅재미를 줬는데요. 명불허전 카리스마 민수르 최민수가 많은 분량을 챙겼지만, 여배우 황승언도 엉뚱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보여줘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디서 많이 보던 얼굴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황승언은 '족구왕'에도 여주인공역으로 출연을 했었고, 영화 '더 킹'에서도 출연을 했었더라구요. 영화에서의 모습보다 황승언 몸매, 그리고 황승언 맥심 잡지 사진으로 더 유명한데요. 배우 황승언에 대해서 더 알아볼께요.


황승언 작품

최민수의 드라마 주연작으로 화제가 된 MBC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 출연하게 된 황승언 알게 모르게 많은 작품들을 했었는데요. 황승언이 출연한 영화가 무려 12편이 된다고 합니다. 황승언 출연작으로 유명했던 영화는 '더 킹', '족구왕', '굿바이 싱글', '여고괴담5', '요가학원' 정도입니다. 드라마는 '나쁜 녀석들', '식샤를 합시다2' 등에 출연을 했었네요. 황승언은 예쁜 얼굴이지만 왠지 차도녀스타일이면서도 공포영화에 잘 어울릴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그리고 황승언은 얼짱 당구선수 차유람과 많이 닮은 듯한 느낌이 드네요.

황승언 나이, 키, 몸매

놀랍게도 황승언 나이는 30세(만 28세)로 1988년생이라고 합니다. 얼굴과 풍기는 분위기로는 황승언 나이가 20대 중반정도로 밖에 안보이는 데요. 생각보다 황승언의 나이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맥심 잡지에서 화제가 되었던 황승언 몸매는 유명하죠. 라디오스타에서도 청바지 차림이었지만 멋진 황승언 몸매는 가릴 수가 없었습니다.

황승언 키는 167cm에 황승언 몸무게는 46kg이고 비율도 좋아서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맥심 잡지에서 황승언 수영복 몸매 사진은 정말 큰 화제가 되었었죠. 


황승언 학력

황승언 학력은 안양예고를 거쳐 경희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는데요. 데뷔 후, CF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 시작하면서 조금은 무명시절이 길었지만, 영화 '족구왕'와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출연으로 조금씩 인기와 인지도를 얻으며 대중들에게 서서히 각인되기 시작하였습니다. 



황승언 소속사는 YG(YG케이플러스)인데요.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화제가 된 만큼 소속사 YG에서 잘 밀어준다면 앞으로 스타가 될 가능성과 매력을 갖추고 있다고 보여지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 '족구왕'에서 정봉이 안재홍이 좋아하는 여대생으로 나왔을 때 너무 예쁘게 보았었는데요. 황승언이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멋진 연기 보여주어서 승승장구하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