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별 키 

요즘 가장 인기있는 걸그룹 중에 여자친구가 TV에 나오면 멤버 모두가 늘씬한 모습에 멋짐이 폭발하는데요. 오늘은 여자친구 멤버별 키를 알아볼께요. 인기있는 걸그룹 중에서는 평균키가 꽤 큰 편에 속하는 여자친구 입니다. 여자친구 멤버 중 가장 키가 큰 멤버는 여자친구 소원인데요. 멤버별 키를 알아볼까요?




네이버 프로필 상의 걸그룹 여자친구 키입니다. 

여자친구 소원 키 : 172cm

여자친구 유주 키 : 169cm

여자친구 예린 키 : 167cm

여자친구 신비 키 : 166cm

여자친구 엄지 키 : 164cm

여자친구 은하 키 : 163cm




여자친구 멤버 중 키가 가장 큰 멤버는 소원이고 키가 가장 작은 멤버는 은하네요. 여자친구 은하 키가 작다고 해도 163cm이니 작은 건 아닌데요. 유독 여자친구 멤버 키가 커서 작아보일 뿐입니다. 그래서인지 걸그룹 중에 짧은 치마가 가장 잘 어울리는 걸그룹이 여자친구가 아닐까 하네요. ㅎㅎ

참고로 여자친구 소원 몸무게는 50kg이라고 자신이 직접 라디오 방송에서 밝힌 적이 있는데요. 다른 멤버들의 몸무게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 유주 다리길이도 긴 것으로 유명한데요. 다리길이는 같은 여자친구 그룹 내에서 가장 키가 큰 멤버이 소원과 비교해도 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별 키를 알아보았는데요. 외모도 예쁘지만 늘씬하고 건강한 여자친구 멤버들의 몸매도 인기의 비결이 아닌가 싶네요. 앞으로도 여자친구의 좋은 음악과 좋은 공연을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