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섬총사 달타냥 강지환 출연 시청률 수직 상승하나?

다음주 섬총사 달타냥으로 영화배우 강지환이 출연한다는 소식인데요. 섬총사 달타냥으로는 처음으로 섭외하기 힘든 메인급 배우가 나오는 거 같아서 섬총사 시청률이 큰 폭으로 상승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강지환은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배우였기 때문에 김희선과의 케미가 기대되기도 합니다. 


강지환 드라마 '신의' 하차로 김희선과 협연 불발 과거

김희선과 강지환이 같이 한 작품은 현재 없는데요. 원래 강지환의 김희선과 이민호가 출연한 드라마 '신의'에 이민호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하차하게 되었던 과거가 있습니다. 당시 강지환이 소속사와 전속계약해지 분쟁의 문제가 있어서 드라마 '신의'에서 하차하게 되어서 김희선과의 협연이 불발이 되었었는데요. 이번 '섬총사' 달타냥으로 강지환이 출연하게 되었네요. 

참고로 강지환은 성유리와 3번이나 작품 출연을 같이 했었던 것으로 보아 강지환은 성유리와 호흡이 잘 맞아서 여러작품을 같이 했었던 것 같네요. 영화 '차형사' 드라마 '쾌도 홍길동', '몬스터'에서 호흡을 맞췄었네요. 그 밖에는 영화 '7급공무원'과 '90일 사랑할 시간'에서는 김하늘과 두 작품을 호흡을 맞췄었습니다. 



강지환 나이 김희선과 동갑 본명

강지환 나이는 1977년 생 41세로 김희선 나이와 동갑인데요. 강지환과 김희선은 나이가 같아 홍도 청정동갑으로 불리우며 색다른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더구나 강지환은 예능에 거의 출연한지 않았던 것으로 보이는데, 어떤 강지환의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강지환 본명은 조태규입니다. ㅎㅎ



강지환 키 몸무게 대표작품, 데뷔작

강지환 키는 184cm이고 강지환 몸무게는 72kg입니다. 꽤 큰 키와 균형잡힌 몸매 그리고 잘생김으로 주목받아왔던 배우인데요. 강지환 키가 커서 모델출신인 줄 알았는데, 실제로 강지환은 모델 출신이 아니라 뮤지컬 배우 출신이었습니다.  

배우 강지환 대표작품이라고 하면 영화에서는 '7급공무원' 드라마에서는 '쾌도 홍길동', '경성스캔들'이 가장 생각이 나네요. 강지환 데뷔작 작품은 놀랍게도 '여름향기와 '논스톱4'인데요. 논스톱4에서 단역으로 출연을 했었다고 합니다. 논스톱4에서는 현빈, 한예슬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었죠. 그리고 강지환은 첫 주연작인 '굳세어라 금순아'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다음 주 섬총사 달타냥 강지환의 색다른 매력으로 섬총사 홍도편의 웃음이 그리고 시청률이 함께 팡팡 터질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강호동 김희선과의 멋진 케미도 기대해봅니다. 왠지 강지환도 허당 매력이 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