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볼빨간 사춘기 새앨범 음원 차트 점령 

새로운 음원퀸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과 우지윤이 또 일을 저질렀습니다. 막강한 음원 강자인 방탄소년단과 아이유를 밀어내고 볼빨간 사춘기가 각종 음원차트 1위 및 음원 줄세우기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독특한 음악과 사랑받고 있는 여성 듀오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과 우지윤인데요. 둘 중에서도 오늘은 볼빨간 사춘기 보컬인 안지영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은 독특한 매력으로 요즘 젊은 남자들 사이에서 안지영 남자팬이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는데요. 웬만한 여자 아이돌 인기 멤버 인기보다 훨씬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볼빨간 사춘기 슈퍼스타K 6, 에이미 와인하우스

 볼빨간 사춘기는 여성 아티스트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밝힌 적이 있는데요.  볼빨간 사춘기 팬카페 이름도 와인'WINE'으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볼빨간 사춘기는 슈퍼스타K6서 화제를 모았던 밴드로 경북 영주시 출신 4명이 밴드를 이루어 출전했었는데요. 후에 2명의 멤버가 빠지고 현재의 볼빨간 사춘기가 되었습니다. 볼빨간 사춘기는 사랑스런 매력이 가득한 여성 듀오가 되었습니다.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나이 키 학교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나이는 1995년생으로 23세인데요. 생일은 9월 14일이라고 합니다. 안지영 키는 165로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안지영의 키입니다. 안지영 몸무게는 45kg이라고 합니다. 조금 마른 체형인가 보네요. 안지영 몸매가 생각보다 좋은 모양이네요. 안지영 학교는 성신여자대학교 현대싱용음악학과 재학중입니다. 안지영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싱어송라이터 볼빨간 사춘기 매력 탐구

볼빨간 사춘기는 대부분이 자작곡인데요. 안지영 자작곡과 우지윤 자작곡이 많습니다. 그런데 메인보컬인 안지영의 인기가 우지윤보다는 조금 많이 높죠. 그것이 살짝 걱정이긴 한데요. 볼빨간 사춘기는 안지영과 우지윤 둘이 있을 때가 완전체 임을 잊지 말고 언제까지나 좋은 노래를 들려줬으면 하네요. 그리고 노래 부를 때 우지윤의 비중을 조금 높이면 어떨까 싶네요. 우지윤도 절대 노래를 못하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볼빨간 사춘기의 매력은 역시 안지영의 독특한 음색이 매력인 것은 부인할 순 없습니다. 



안지영 헤어스타일 금발 머리 패션 유행

요즘 안지영 금발 헤어스타일이 대유행인데요. 안지영 헤어스타일, 패션 등이 젊은 사람들을 위주로 크게 유행할 만큼 안지영은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독특한 매력의 안지영 음색은 정말 음색 깡패라고 불리기에 손색이 없는데요. 안지영 미모도 요즘 물이 오르는 것 같네요. 

볼빨간 사춘기 새앨범 'Red Diary Page 1'

이번에 볼빨간 사춘기 앨범 Red Diary Page 1의 수록곡도 다 좋은데요.  특히 볼빨간 사춘기 '썸 탈꺼야' 가장 좋은데요. 다른 노래인 'Blue', '고쳐주세요', '상상', '나의 사춘기에게' 등 다 좋습니다. 한동안 볼깐간 사춘기 새 앨범만 들을 것 같네요. 그 중에서도 '썸 탈꺼야'는 정말 볼빨간 사춘기 매력이 담뿍 담겨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