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 (서지수 역)

요즘 아이해 끝나고 새로 시작한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을 즐겨보고 있는데요. 흙수저 신혜선의 고군분투가 공감을 자아내서 인기를 끌고는 있는데요, 재벌의 딸이 뒤바뀐다는 조금 진부하면서도 살짝 억지스러운 설정이 있지만 그럭저럭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혜선 말고도 쌍동이 동생 역할이자 진짜 재벌 딸인 서은수(극중 서지수)라는 여배우도 눈에 띄는데요. 


여배우 서은수는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의문의 간호사 역으로 양세종에게 구박받는 역할로 나왔을 때 눈여겨 보았는데요. 신선한 마스크와 천진해 보이는 눈빛이 매력적인 배우여서 눈여겨 보았습니다. 그러면 여배우 서은수에 대해서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서은수 나이 키 몸매, 동안

서은수 나이는 1994년생으로 24살(만 23살)입니다. 서은수 얼굴이 굉장히 동안형이라서 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인데요. 서은수 얼굴은 전형적인 미인상은 아니지만 깨끗하고 순진한 이미지가 강한 동안형 얼굴입니다. 서지수 키는 무려 170cm인데요. 서은수는 광고 모델도 활동을 하는데요. 서은수 키는 굉장히 큽니다. 

서은수는 중학교 고등학교 때 무용을 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서지수 몸매는 굉장히 호리호리하고 연약해 보이는 서지수 몸매인데요. 왠지 보듬어주고 싶은 그러한 이미지를 가진 여배우입니다. 



서은수 학력 작품

서은수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출신인데요. 중학교 및 고등학교 때에는 부모님의 권유로 무용을 하다가 연기의 꿈을 갖게 되면서 부모님을 설득하여 연기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서은수는 광고 박카스로 먼저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갤럭시노트7의 광고모델로도 활동하였고 최근에는 KT광고도 찍고있는데요. 기존의 틀에 박힌 마스크가 아닌 신선한 마스크가 매력인 서은수입니다. 



서은수 작품은 드라마는 2016년 조정석, 공효진 주연의 '질투의 화신;으로 데뷔를 하였는데요. 같은 해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의문의 간호사 역으로 나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2017년에는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양세종이 주연한 '듀얼'에도 출연을 하였으며 현재는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신혜선의 쌍동이 여동생이자 진짜 효성그룹 재벌 딸인 서지수 역할을 맡으며 인기를 얻어가고 있습니다. 

영화는 2016년 독립영화 '홍어'에 출연을 하였는데요. 2017년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내일의 스타상을 수상도 하였습니다. 



'황금빛 내 인생'에서 해맑은 신혜선의 쌍동이 동생 역할의 서은수가 진짜 재벌의 딸이라는 것이 언젠가 밝혀지게 될텐데, 서은수의 연기력이 발전해서 진가를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서은수는 앞으로가 기대되는 볼수록 매력있는 여배우임에는 틀림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