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9월 4일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 첫방

tvN의 또하나의 기대작 월화드라마 '아르곤'이 내일 첫방을 시작하는데요. 김주혁의 드라마 복귀도 기대됩니다만, 영화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천우희 '아르곤'에 출연하는 것도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구탱이형 김주혁이 1박2일에서 보여준 코믹이미지를 벗고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네요. 


'아르곤' 줄거리 내용

드라마 아르곤 줄거리는 가짜 뉴스가 활개치는 세상에서 오로지 진실만을 밝히고 바른 기사를 쓰는 열정적인 언론인과 기자들의 치열한 삶을 그려낸 드라마입니다. 같은 월화드라마 '조작'과는 언론을 다루는 면에서는 비슷하면서도 내용면으로는 다른 스토리가 펼쳐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르곤 첫방 1화 내용 중거리

아르곤 첫방인 1화에서는 교회 비리를 폭로한 '아르곤'의 앵커 백진(김주혁 분)이 사과방송을 하면서 HBC의 유일한 탐사보도프로그램인  '아르곤'은 심야방송대로 밀려나게 되고, 계약직인 연화(천우희 분)은 계약만료 6개월을 남기고 꿈에 그리던 '아르곤'팀으로 발령받게 됩니다. 그리고 미드타운 쇼핑몰이 붕괴되는 사고가 일어나면서 박진감 넘치는 아르곤 첫방 1화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아르곤 몇부작? 시청률 예상.

아르곤 몇부작인지 알아보니 아쉽게 8부작이라고 합니다. 과연 드라마 '아르곤'이 8부작을 꽉꽉 채워서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꿀잼을 선사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드라마 '아르곤'이 8부작이라는 것은 시청률 면에서는 불리할 수 밖에 없는데요. 과연 8부작안으로 시청률 급상승을 이룰 수 있을지 두고봐야 겠네요. 



tvN '아르곤'이 또 하나의 명품드라마가 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