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번주 판듀2 출연하는 블랙핑크 로제의 모든 것

오늘은 지난 번 블랙핑크 제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도 블랙핑크 멤버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블랙핑크에서 리드댄서이자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로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이번 주 판타스틱듀오2에 블랙핑크가 출연하기도 하고 특히 로제의 활약이 기대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YG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도 활동이 끝났는데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고, 아무튼 블랙핑크에게도 관심이 많이 가네요. 하지만 마음 속의 걸그룹 No.1은 언제나 레드벨벳입니다. ㅎㅎ



그럼 블랙핑크의 귀여운 매력덩어리이자 메인보컬인 로제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블랙핑크 로제 나이 생일 국적 

1997년생인 블랙핑크 로제 나이는 21살입니다. 로제 생일은 2월 11이네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블랙핑크 로제 국적은 뉴질랜드입니다. 8살에 호주로 가서 부모님은 현재 호주에 살고 있습니다. 뉴질랜드(호주)에서의 로제 본명은 '로잔느 박'이고 로제의 한국이름은 '박채영'이라고 합니다. 로제는 2012년 호주에서 열린 YG의 오디션에서 무려 4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하여 YG에 입사하였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로제 키 몸무게 허리사이즈 몸매

블랙핑크 로제 키는 168cm로 멤버 중 가장 큰 키를 자랑하는데요. 블랙핑크 지수 키보다 1cm가 더 큽니다. 그리고 블랙핑크 로제 몸무게는 46kg이라고 하는데요. 큰 키에 비해 몸무게가 46kg이면 블랙핑크 로제의 몸매는 너무 마르지 않나 싶네요. 



블랙핑크 로제의 허리사이즈에 대한 루머가 있었는데요. 로제 허리사이즈가 무려 19인치라고 소문이 났었는데요. 로제가 자신의 허리사이즈는 24인치라고 복면가왕에 나와서 실토를 했었습니다. 블랙핑크 로제는 복면가왕에서 '성대저글링 서커스걸'로 등장했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24인치라고 해도 블랙핑크 로제 몸매는 너무 마른 거 아닌가요? 양사장님 좀 애들 맛난 것좀 먹여주세용~~.



블랙핑크 로제 학력

블랙핑크 로제 학력은 호주 켄터베리 걸스 세컨더리 컬리지를 자퇴하였습니다. 학교에서 공부를 꽤 잘했었다고 하는데, 8학년(중학교 2학년)에 YG를 입사하면서 호주에서 다니던 학교를 자퇴하였습니다. 

블랙핑크 로제 성격 가창력 복면가왕 

블랙핑크 로제는 투애니원의 박봄을 연상시키는 가창력을 보여주는데요. 복면가왕 '서커스걸'로 출연하여 가창력을 입증받았으며, 실제 로제는 교회 성가대 출신입니다. 무대에서는 카리스마가 넘치지만 실제 로제의 성격은 같은 블랙핑크 멤버 제니에 의하면 수줍음을 많이 타고 푼수끼가 넘친다고 합니다. 로제 말투는 한국어가 조금 어눌해서인지 굉장히 귀엽고 깜찍한 말투를 가지고 있어서 귀염귀염합니다. 



블랙핑크 로제 장기는 박스안에 갇힌 사람의 목소리를 내는 것을 잘하며, 로제의 기타실력도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블랙핑크 로제의 프로필고 그 외의 로제에 대한 것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주에 출연하는 판타스틱듀오2(판듀2) 에서도 로제의 가창력과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블랙핑크 로제는 굉장히 재능이 있고 매력이 넘치는 블랙핑크 멤버인데요. 지난 번 포스팅에서도 말했던 것처럼 YG 선배들의 안좋은 것들을 배우지 말고 올바르고 예쁘게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