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브랜뉴뮤직 라이머 대표 안현모 기자 결혼

요즘 연예계에 결혼설 열애설 결별설이 참 자주나오는데요. 오늘도 좋은 소식이 있네요. 브랜뉴뮤직 라이머 대표와 전 SBS 안현모 기자가 결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라이머와 안현모의 결혼식 날짜는 오는 9월 30일이라고 합니다. 이미 부모님 상견례까지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라이머와 안현모 기자는 열애 5개월만에 결혼을 발표한 것이라고 합니다. 


안현모 나이 학력

안현모 기자 나이는 36세(만 34세)로 1982년 생입니다. 안현모 기자 학력이 특히 뛰어난데요.  안현모 학력은 명문 대원외국어고등학교(대원외고)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언어학과를 졸업, 그리고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 대학원에서 국제회의통역사 석사학위까지 받은 재원입니다. SBS보도국 기자로 일하다가 2016년 12월에 퇴사를 하고 현재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중입니다. 

안현모 키 몸매

안현모 키는 170cm로 우월한 기럭지와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국적인 마스크에 뛰어난 미모와 몸매에 학력과 스펙까지 갖춘 진정한 엄친딸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과거 김민준 안현모 열애 및 결별

과거 배우 김민준과 안현모가 약 3년간 교제를 했었다가 결별을 하여 큰 화제가 되었었죠. 올해에도 4월에 한 행사장에 같이 나나타나서 김민준과 안현모의 재결합설이 모락모락 흘러나왔지만 루머였나 보네요.  과거 라이머도 소유진과 교제를 했었던 것으로 유명하죠. 소유진은 지금은 백주부 백종원 대표와 아주아주 잘 살고 있죠.



브랜뉴 대표 라이머 본명은 김세환인데요. 1977년생으로 라이머 나이는 올해 41살이 되어서 라이머와 안현모 나이차는 7살차이가 됩니다. 라이머와 안현모 두 분 행복한 결혼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