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NL9 워너원 출연! 방송일은 8월 12일 

올해 핫이슈를 몰고다니는 보이그룹 워너원이 SNL에 출연하기로 해서 화제인데요.  SNL9 워너원편 방송일은 8월 12일인데요. 녹화가 8월 11일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SNL9 워너원편 방청객 신청만 6만명이 넘어서 SNL측이 방청객을 추첨하는 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아직 데뷔 전인 워너원이 SNL9에서 어떤 빅재미를 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아직 꽁트는 좀 약하다고 봐야겠죠. 그래도 워너원 멤버 중 옹성우는 연기지망생이기도 하니 꽁트에 강할 것 같네요. 


SNL9 워너원편 방청신청은 8월 7일 자정까지라니 아직 안늦었네요. 워너원팬이라면 방청신청하러 ㄱㄱ 하세요

SNL 방청은 1차와 2차 공연으로 나누어지는데 각각 500명이 방청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총 1,000명의 방청객이 SNL9 워너원편의 방청을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추세로는 방청신청이 10만명이 넘을 것이라고 하네요. 저는 TV로나 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