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명불허전'의 명품 여배우 김아중 프로필


저의 완소 배우 중에 하나인 김아중이 tvN드라마 '명불허전'에 여주인공 역을 맡아 출연한다는 것을 어제 포스팅에서 알려드렸는데요. 김아중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자 김아중의 프로필 등을 정리해서 포스팅해봅니다. 김아중도 데뷔년도에 비해서 다작을 하지 않는 배우인데요. 하지만 김아중이 나오는 작품은 믿고봐도 될 정도로 괜찮은 작품이 많았습니다. 이번 tvN 드라마 '명불허전'도 믿고보는 드라마로 추천할만한 드라마였으면 좋겠네요.




김아중 키 몸무게 몸매 혈액형 그리고 김아중 성격

김아중 키는 170cm의 장신입니다. 게다가 김아중 몸무게가 48kg밖에 안된 명품 몸매입니다. 김아중 몸매는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데요. 김아중의 미모와 몸매는 그녀를 스타로 만들어준 영화 '미녀는 괴로워' 때 부터 유명했죠. 워낙 김아중 몸매와 비율이 좋아서 수영복CF나 레쉬가드CF 등이 많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게다가 김아중 피부도 너무나 뽀얗죠. 인터넷으로 김아중 전신이 나와있는 사진을 보면 정말 예쁜 몸매를 가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원피스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인것 같아요.^^ 

그리고 김아중 혈액형은 A형입니다.  김아중 성격은 예전에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성격에 대해서 직접 얘기한 적이 있는데요. 남들은 김아중 성격이 새침하고 도도한 줄 아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고 공무원이나 사회학과 조교같은 성격이라고 김아중 자신의 성격을 평가했습니다. 아마 A형 기질이 다분한 성격으로 판단되네요. ㅎㅎ

김아중 나이 학력 종교

김아중 본명은 김아중입니다. 본명을 쓰는 흔치 않은 배우죠. 김아중 본명의 뜻은 부모님이 아시아의 중심이 되라는 뜻에서 지어주신 이름이라고 하네요.^^ 이름대로 아시아의 스타가 되어 있네요. ㅎㅎ

김아중 나이는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가 36세가 됩니다. 엄청난 동안이죠? 그리고 김아중 고향은 서울 동대문구에서 태어난 서울토박이입니다. 김아중 학력은 대학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고,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과 석사과정까지 마쳤다고 합니다. 의외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여배우입니다. 그리고 김아중 종교는 독실한 카톨릭 신자로 세례명이 '마리아'라고 합니다. 그래서 '미녀는 괴로워'에서 김아중이 '마리아'란 노래를 멋지게 불렀었나 봅니다. 참고로 김아중 노래실력도 대단하죠.ㅎㅎ



김아중 주요 작품 (영화, 드라마)

김아중은 2004년 SKY핸드폰의 CF모델로 데뷔를 했었습니다. 김아중 드라마 출연은 주로 장르 드라마에 많이 출연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주연을 맡은 '명불허전' 이외에도 박신양과 호흡을 맞춘 '싸인', '펀치', '원티드' 등에서 김아중만의 캐릭터와 연기력을 보여줬었죠. 

김아중이 출연한 영화는 익히 잘 알려진 '미녀는 괴로워','광식이 동생 광태', '선물', '어깨동무', '페스티발', '나의 PS파트너', '캐치미', '어메이징', 그리고 최근의 '더 킹'등이 있습니다. 

김아중 성형

김아중은 성형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당당히 밝혔었는데요. 예전에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성형도 나쁘지 앟고 오히려 자신감을 찾는 한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말한 적이 있죠. 실제 과거사진과 비교해면 김아중 성형전 사진과 달리 많이 예뻐지긴 한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김아중 성형설은 사실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자신이 당당해질 수 있다면 성형도 좋은 방법이라고 저도 생각하네요.



tvN드라마 '명불허전'에서도 김아중의 좋은 연기와 멋진 매력을 보여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