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랙핑크 리더 지수 매력 탐구

오늘은 YG 블랙핑크 멤버 3번째 포스팅입니다만, 블랙핑크의 리더 및 예능을 맡고 있는 블핑 지수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블랙핑크가 출연하였던 주간아이돌, 아는형님 등의 예능프로그램을 보면 블랙핑크 지수는 항상 웃는 얼굴에 가장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멤버입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블렉핑크에서 비주얼 담당인데요. 레드벨벳 아이린은 닮은 얼굴이라는 사람들도 있지만, 제가 보기엔 레드벨벳 아이린과 블랙핑크 지수는 확연하게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가진 걸그룹 미모 순위권의 여자 아이돌입니다. 



블랙핑크 지수 나이 학력

블랙핑크 지수 나이는 23세로 1995년생입니다. 블핑 지수 생일은 1월 3일이라고 하네요. 블랙핑크 지수 국적은 블핑 멤버들 중 가장 토종 한국인입니다. 블랙핑크가 다국적 걸그룹이지만, 지수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ㅎㅎ 

블랙핑크 지수 학력은 과천중앙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5년간의 연습생생활을 마치고 2016년에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키 몸무게 몸매 미모

블랙핑크 지수 키는 멤버들 중 작은 편에 속하는데요. 블핑 지수 키는 162cm라고 합니다. 몸무게는 44kg으로 보이는 외견처럼 슬림하고 예쁜 블랙핑크 지수 몸매입니다. 



지수는 YG연습생시절부터 미모로 유명했는데요. 블랙핑크 지수의 미모에 대한 에피소드가 있는데, YG콘서트장에서 SM으로부터 캐스팅을 당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하마터면 레드벨벳 아이린과 미모대결을 했을 수도 있겠네요. 얼굴만 따지만 아이린 미모가 위지만, 아이린보다 블랙핑크 지수 키가 좀 더 크네요. 


블랙핑크 지수 매력 춤실력 예능

블랙핑크 지수는 블핑의 리더이자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데요. 다른 멤버보다 지수 춤실력이 약간 떨어진다는 얘기도 있습니다만, 점점 블랙핑크 지수의 춤실력도 발전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블랙핑크 멤버 중에 지수가 예능프로그램에서의 활약이 단연 두드러집니다. 떠오르는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가 조금 더 인지도를 다지면 블랙핑크 지수도 걸그룹 미모순위에서 수위를 다툴만한 미모라고 보여집니다. 



항상 밝은 미소의 블핑 지수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