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7 지산리록뮤직앤드아츠페스티벌


지산밸리락페스티벌 또는 지산밸리록페스티벌로 불리우는데요. 락이 맞나요? 록이 맞나요? ㅎㅎ 아무튼 2017년 지산밸리록뮤직앤드아츠페스티벌 라인업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여름의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주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은 우리나라 록음악 팬들의 축제인데요. 매년 지산리조트에서 열리는 지산밸리록페스티벌(또는 지산밸리락페스티벌)은 항상 신선하고 대단한 라인업으로 록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지산리조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2017년에도 여지없이 멋진 라인업을 준비하여 록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 2017 지산밸리록뮤직앤드아츠페스티벌(이후 지산밸리록페스티벌) 라인업을 살펴보면요. 대세 힙합퍼 지코, 딘을 포함하여 대표 락 그룹인 자우림, 넬 그리고 이적과 '오빠야'의 신현희와 김루트까지 주요 국내파 라인업인데요. 해외파 지산밸리락페스티벌 라인업도 빵빵합니다. 고릴라즈(GORILLAZ), 메이저레이저(MAJOR LAJOR)와 아일랜드 뮤지션 시규어로스(SIGUR ROS), 아우스게일(ASGEIR) 그리고 빌보드 싱글차트 9주 연속 1위와 그레미상 수상ㅇ[ 빛나는 로드(LORDE)와 루카스 그레이엄 등 정말 대단한 뮤지션이 라인업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번 지산밸리락페스트벌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를 발산 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의 일정/스케줄은 2017년 7월 28일 부터 30일까지 인데요. 자세한 공연별 일정은 아래의 표를 참조하세요. 공연스케줄을 보고 1일권을 구매할 지 3일권을 구매할 지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산밸리록페스티벌 공연 스케줄(일정)

 


지산밸리록페스티벌 티켓은 얼리버드 티켓 예약에서 4차 티켓까지 매진상태이고 현재 5차 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5차 판매 지산밸리록페스티벌 티켓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역시 늦게 예매할 수록 비싸네요. ^^;;;


지산밸리록페스티벌 티켓가격


지산밸리록페스티벌 티켓은 예스24, 인터파크 등 각 종 예매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참가하실 분은 빨리 예약 ㄱㄱ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매년 매진이라 때를 놓치면 티켓구하기가 힘들거든요. ㅎㅎ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이 열리는 지산리조트의 공연장 등의 정보가 담긴 지도입니다. 미리미리 동선을 파악해야 멋진 공연들의 자리를 미리 잡고 늦지 않게 참가할 수 있겠죠? 


지산밸리록페스티벌 지도(MAP)

 


지산밸리락페스티벌 3일권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가격은 만만치 않지만 리조트를 이용하거나 저렴하게 캠핑권(18,000원)을 구입해서 지산밸리락페스티벌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뜨거운 열기로 더위를 날려버리는(이열치열?) 2017 지산밸리록뮤직앤드아츠페스티벌(지산밸리락페스티벌)에서 올여름 휴가를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