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화 '엑스맨 : 다크 피닉스' 소식


영화 엑스맨 시리즈의 차기작 '엑스맨 : 다크 피닉스'의 감독이 결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바로 기존 엑스맨 시리즈에 제작과 각본에 참여했었던 사이먼 킨버그 감독입니다. 사이먼 킨버그 감독은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의 시나리오를 써서 각본가로 데뷔하였었다고 합니다. 




영화'엑스맨 : 다크 피닉스'는 마블코믹스 명작인 '엑스맨 다크피닉스 사가'의 스토리를 재구성해서 영화로 만들어 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우주적 존재인 다크피닉스가 지구로 찾아오고 숙주인 진그레이(소피 터너)에 들어가게 되고, 시아제국의 릴랜드라 여왕이 다크피닉스를 찾아서 퇴치하기 위해 지구에 와서 엑스맨들과 싸운다고 하네요. 그리고 엑스맨들이 다크피닉스가 된 진그레이의 폭주를 막는 줄거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엑스맨 프리퀄 3부작의 다크피닉스 진그레이보다 업그레이드 된 소피 터너 버전 다크피닉스 진그레이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엑스맨 : 다크 피닉스'의 메인빌런은 릴랜드라 여왕이고 릴랜드라 여왕역 에는 제시카 차스테인이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제임스 맥어보이(프로페서X), 마이클 패스벤더(매그니토), 제니퍼 로렌스(미스틱), 니콜라스 훌트(비스트) 등 기존의 엑스맨 시리즈의 주요 인물들이 그대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 휴 잭맨의 울버린은 볼 수가 없겠네요. 그리고 할 베리의 스톰도 볼 수가 없습니다. ㅜㅜ


 

'엑스맨 : 다크 피닉스'의 개봉일은 2018년 11월 2일 개봉예정입니다. 생각보다  '엑스맨 : 다크 피닉스'의 개봉일이 빠른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마블 코믹스 엑스맨 시리즈의 명작인 '엑스맨 : 다크피닉스 사가'에서 따온 영화라 기대가 되네요. 또 멋진 엑스맨 영화가 나왔으면 합니다. ^^